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 EPL에 남길 원하는 세르히오 아구에로에게 선택지가 토트넘 또는 첼시밖에 없다?
스사노부우지
4
0
55
2021-04-08 21:29:52

올시즌말에 맨시티와 계약이 만료된 이후, 아구에로는 EPL에 남길 희망하며, 몇가지 가능성중 하나인 토트넘 이적에도 열려있다. 32살인 아구에로는 10년간 전성기를 보낸 맨시티와 결별할 예정이며, 5번째 EPL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다. 

맨시티는 여전히 쿼드러플 우승 가능성이 열려있는데, 이 기록은 아구에로와의 결별을 더욱 뜻깊게 만들 것이다. 바르셀로나가 메시의 친한 친구인 아구에로와 꾸준히 연결되어왔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아구에로는 EPL에 남길 희망한다. 

EPL 남길 원하는 아구에로의 선택지는 그리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Telegraph 보도에 따르면, 첼시와 토트넘이 현실적으로 아구에로를 영입할 수 있는 구단이다. 맨유의 솔샤르 감독도 아구에로 영입을 배제하지는 않았지만, 솔샤르 감독은 그가 지역 라이벌로 합류하지 않을 것 같다는 의사를 밝혔다. 

아르테타 감독은 아구에로에게 오퍼를 넣는 것을 배제하였고, 리버풀은 그에게 관심이 없어서, 토트넘과 첼시가 현실적인 옵션들이다. EPL에 잔류를 원함에도 불구하고, 빅 오퍼는 해외로부터 올것으로 예상되며, 배팅업체들은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PSG가 아구에로를 영입할 가능성도 점치고 있다. 

출처 : https://metro.co.uk/2021/04/07/sergio-aguero-open-to-shock-tottenham-switch-after-man-city-exit-14374734/

추천
추천한 분들의 목록
[ 총 0 명]
Comments
장군이오
1주 전
더푸른심장
댓글
신고
깐밤
1주 전
토트넘은 주급못맞춰주지....
댓글
신고
월수입5천
1주 전
리버풀
댓글
신고
원클럽
1주 전
닭집오면 좋기는 하겠네...
댓글
신고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태연최고양
8시간 전
알리스타쿵쾅
9시간 전
나기싱꿍꼬똥
10시간 전
대추나무사람걸렸네
10시간 전
망정
12시간 전
파워볼의신
12시간 전
소고기와컵라면
13시간 전
오하이수잔
13시간 전
뺵도
14시간 전
탈퇴좀그만시켜
19시간 전
토리모야
1일 전
소고기와컵라면
1일 전
« 1 2 3 4 ... 228 229

한 번 삭제하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번 삭제하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comments]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 isChatWindowOpen ? '채팅창 닫기' : '채팅창 열기' }}